" U are the only 1 "
학생을 가장 소중한 인재로 생각하는 유원대학교가 대학교육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갑니다!
미래를 위해 쉬지 않고 노력하고 있는 학생 여러분들의 노고에 진심으로 격려를 보냅니다. 밝은 미래는 준비된 자와 노력하는자 만이 맛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우리 자랑스러운 유원대학교 학생들은 항상 열정적으로 행동하고, 철저하게 준비한 만큼 훌륭한 인재가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학교의 주인은 학생입니다. 학생들의 살아 숨 쉬는 목소리를 듣고, 여러분의 어려움을 다소 해결하고자 “몸이 아플 땐 의무실 마음이 아플 땐 총장실”이란 표어로 열린 총장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많은 학생들과 소통으로 학생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미력하나마 노력하고 있습니다.
유원대학교는 학생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기회를 제공하고자 훌륭한 교수님들이 학습자 중심의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진리탐구와 사회봉사라는 교육목표를 통해 학생들과 함께 쉬지 않고 성장하여 왔습니다.
학생들을 무한경쟁 시대에 지친 나약한 지성이 아니라 세상을 바라보는 긍정의 시각과 함께 자신의 삶에 감사할 줄 알고 이웃에 봉사할 줄 아는 따뜻한 인성의 소유자로 키워내기 위해 끊임없는 교육의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급변하는 세상과 미래의 불확실성이 커져만 가고 있는 지금, 우리 학생들에게 무엇보다도 더 필요한 것은 변화를 주도하고 개척하는 능력입니다.
미래 지식산업의 혁신성장을 주도할 주인공이 될 여러분과 유원대학교가 함께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11월
유원대학교 총장권한대행
김 덕 현